2025-1학기 증원신청에 관한 안내입니다.
★ 증원 희망자는 신청방법 및 절차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터키 아제르바이잔어과에서는 담당 교수님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서명을 받고 추가로 수강 신청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 한해 제한적으로 수강 증원 신청을 승인합니다.
■ 증원 자격요건
1) 재수강생(7학기 이상 재학생)
2) ‘전공필수’ 과목을 들어야 하는 졸업예정자(7학기 이상 재학생)
3) ‘전공’ 과목을 이수해야 하는 전공심화생(7학기 이상 재학생)
4) 해당 과목 수강이 졸업에 반드시 필요한 이중(부)전공생
(* 해당 과목을 반드시 들어야 하는 이유를 입증할 객관적 자료 제출 필요. 자료 확인 후 다른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경우 증원 불가)
■ 증원 신청 제한
- 본인의 흥미, 특정 강의자 선호, 원어강의 기피 등의 사유
- 동일 과목의 타 분반에 여석이 있는 경우
- 다른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경우
■ 증원 신청방법 및 절차
[1] 증원 자격요건 확인 및 승인
- 학과 이메일로 다음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 (메일 주소: turkish319@naver.com)
1) 증원 신청서: 첨부파일 참조
2) 개인시간표: 수강신청 사이트 혹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캡처
3) 성적증명서: 수강한 과목, 학기수, 전공심화, 재수강 여부 확인
* 신청자는 증빙자료 및 자격요건 여부를 충분히 검토한 이후 증원신청 할 것
- 제출기한: 3.5.(수) 13시 (*증원 자격검토 및 증원제한, 증원승인 여부 회신 예정)
[2] 강의 교수님의 의사에 따라 증원이 불가하거나 일부만 증원이 될 수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증원 가능 여부는 3.5.(수) 13시 이후 대상자들에게 개별 공지하겠습니다.
[3] 증원승인 및 증원대상자 수강신청
- 증원승인 대상자에게 3/6(목) 오전에 SMS 개별 발송
- 증원승인 메세지를 받은 학생은 수강변경기간 마지막 날 오후 수강신청 시스템 로그인하여 "학과예약" 메뉴에서 증원 승인받은 과목 직접 수강신청(첨부사진 참조)
※ 반드시 수강변경기간 종료 이전에 수강신청이 완료되어야 하며, 변경기간 종료 이후 승인여부 관계없이 증원 불가
[첨부사진](수강신청시스템 - 학과예약 - 증원승인 과목 수강신청)
■ 유의사항
1) 담당자가 증원을 승인했더라도, 수강 신청 변경 기간 내에 신청 과목에 여석이 생길 경우 증원을 취소함. (해당 학생은 지속적 모니터링을 통해 수강 신청 여석 확인 필요)
2) 수강신청 변경기간이 지난 후 증원이 불가하니, 기간 내 증원 및 수강신청이 이루어져야 함.
3) 증원요건 확인 시 증원 희망자는 증원요건을 입증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 일체를 첨부해야함.
4) 증원에 대한 최종 수락 여부는 해당 수업을 담당하고 있는 교수님의 권한임.
위의 제한은 (1) 교강사의 과중한 업무를 예방하며, (2) 폐강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질 높은 수업을 위해 모두 힘써주시기를 당부 드라며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 문의: 학과 사무실 유선번호(02-2173-2302) 혹은 학과 이메일(turkish319@naver.com)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